작성일 : 16-01-21 14:06
팔로알토 식음료협회세미나 참석후기
 글쓴이 : 론스텍
조회 : 2,321  
[팔로알토 식음료협회 IT담당자 세미나]


행사 일정 : 1 1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 6

행사 목적 : 식음료 IT 책임자대상 팔로알토네트웍스 차세대 보안플랫폼 설명회



론스텍은 팔로알토네트웍스 그리고 총판사인 유퀘스트와의 공동 주관으로 식음료 IT 책임자를 대상으로 급변하는 보안시장에 있어서의 대처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1453248119650.jpeg


이번 세미나에는 션 두카(Sean Duca) 팔로알토네트웍스 아태지역 최고보안책임자 (CSO)도 참석하여 랜섬웨어의 공격에 대한 심각성을 설명했습니다.


"개인의 데이터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데이터는 더욱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병원의 환자정보가 유실된다면 심각한 상황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자에게 돈을 주면 반드시 키를 보내준다는 보장도 없으며, 공격 취약점을 노출시켜 또 다시 공격을 당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1453248124056.jpeg


또한 두카 CSO는 "랜섬웨어는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평소에 보안수칙을 잘 지켜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백업을 하고, OS와 각종 응용프로그램의 최신 보안패치를 잘 적용해야 하며, 보안 솔루션으로 실시간 탐지하도록 정책을 설정해야 합니다." 라고 거듭 주장했습니다.


또한 팔로알토코리아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보안진단 캐페인을 통해 랜섬웨어를 포함한 사이버공격 진행 여부를 진단해 주고 있습니다. 고객의 PC나 시스템이 감염되었는지 점검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서비스합니다. 또한 램섬웨어 예방수칙에 대한 캠페인을 벌이면서 개인과 기업/기관의 IT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