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9-13 14:26
2016년 전체워크샵 후기
 글쓴이 : 론스텍
조회 : 3,348  

[워크샵 후기]

  • 일정 : 2016년 9월 9일 ~ 10일
  • 장소 : 강화도 공설운동장 & 펜션 '나만의 풍경'


저희 론스텍은 지난 주에 1박2일 일정으로 강화도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전체워크샵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서 진행한 행사였지만 건전한 체육활동과 회식을 전직원 모두가 함께 참여했기에 더욱 즐겁고 의미가 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매년 진행하는 행사이지만 이번 행사는 올해 입사한 경력 및 신입 직원들이 특히 많았기에 그들이 업무관계를 벗어나서 기존직원들과 함께 문화를 즐기고 서로에 대해서 더 많이 이해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산행을 대체한 모처럼의 체육행사에서도 직급 나이를 떠나 최선을 다하며 즐기는 모습들이 가장 인상적이었고 기억에 남습니다.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니 이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연휴가 기다리고 있네요..

명절연휴 잘 치르고 돌아와서 다시 본연의 업무에 매진해야 겠습니다.

(마지막 4분기에도 론스텍 파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SAM_1921.JPG

- 푸른 잔디구장에서 찍은 전체사진

SAM_1804.JPG

- 축구경기 (영업 vs 기술)

전성기 못지 않은 화려한 개인기는.... 결국 볼 수 없었으나 ㅠㅠ  정말 열심히 뛰시는 사장님

SAM_1814.JPG

기술이 전반전 1:0 으로 앞서갑니다.

SAM_1781.JPG

응원은 안하고.. 자신이 더 이쁘다고 한껏 뽐내는 론스텍 걸그룹 '씩스타~' 

제가 볼때는 모두 아름다워용~~ ^^*

SAM_1821.JPG

결국 이번 대회에서는 기술이 2점차로 승리했습니다.

역시 지난 주에 치른 두번의 고강도 풋살훈련이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SAM_1841.JPG

음... 뭐라할까요.. 제가 설명하기 힘든 게임이라 패스~~ㅎ

SAM_1849.JPG

뭔지는 몰라도 최악의 도우미를 선택한듯 싶네요...  어찌 끌고 가리요~

SAM_1858.JPG

- 닭싸움

2조는 막강 덩치들로 팀을 구성했으나.. 기대와는 다르게 하체가 부실하여 버티지 못하고 아웃!!

SAM_1882.JPG

- 제기차기

조재헌과장 홀로 분투.. 뜨아~~ 안정된 자세..

(거짓말 조금 보태고 정말 왼쪽다리를 땅에 심어놓고 차는 중)

SAM_1895.JPG

- 조 간의 풍선터뜨리기

상남자 김종기대리가 문보람대리와의 몸싸움에서 이겼다는 후문이 있었죠~ㅋ (설마~)

SAM_1906.JPG

- 마지막경기 계주

여러분!! 축구와 계주 같이 하는거 절대 아닙니다요.... 토할뻔~~ ㅠㅠ

SAM_1913.JPG

- 최종우승은 1조!! (사장님! 2등은 진정 안주시나요?? ㅠㅠ)

현재시간 오후 5시 반! 이렇게 체육대회를 빙자한 4시간의 치열한 혈투를 마쳤습니다.

이제 출출허니 회식장소로 GO GO~

SAM_1929.JPG

체육활동을 마치고 모두 허기져서 그런지 솔선수범하는 모범사원들이 많아서 뿌듯~ ^^

SAM_1932.JPG

SAM_1942.JPG

- 사장님 훈시

 정말이지 짧고도 함축적이고도 교훈이 담긴 훈시를 굶주린 눈으로 겸허히 경청하며..^^

저희 론스텍의 저녁회식은 시작되었습니다. ㅎ

SAM_1958.JPG

- 야호~ 목살이다!! (우리 신난 김동욱이사님ㅎㅎ)

이와 같은 분위기로 1차 회식을 마치고.. 직급별로 배정된 테마가 다른 방으로 삼삼오오 헤쳐모여 저희 직원들은 내일이 오늘이 되도록 밤새 즐겁게 놀았답니다.

이렇게 저희 론스텍의 2016년도 전체워크샵을 마무리 했습니다만.. 너무 장난스럽게 글을 쓴 것 같아

조금은 걱정이 되지만.. ㅋㅋ 다행히도 내일부터 추석연휴네요. ^^*

-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